작지만 큰 존재

안마 기행기


작지만 큰 존재

알몸왕자 0 538 06.11 10:32
돌벤져스
525
주간
10점

작은고추가 매우 맵다


딱 연이언니에게 하고싶은말이 아닌가 대신해서 얘기하고싶습니다 ㅋㅋ


물론 엄청 짜리몽땅하게 작은건 아니지만 160초반에 가녀린 팔다리..


전형적인 슬림의 언니라 보호본능이 더 자극되는거같아요


흰피부에 말이죠 ㅎㅎ 보고만 있어도 아빠미소가 절로나오는데


청순한 외모에 서비스할땐 남들보다


더 적극적으로.. 보다 공격적으로 변하는 언니의 정성에


저도 분위기에 휘말려들고 집중할수있게 됩니다


안그럴거같은 언니가 이렇게 적극적으로 플레이하면 


그게 더 묘한 기분이 든다고 해야할까요?


언니의 단독코스로 보려고 했다가 또 약속 가야해서 한시간으로만 봤는데


내용자체는 정말 풍부하고 푸짐했지만


한시간이 아쉽다고 느껴질 정도로 아주 좋았습니다


다음엔 단독코스로도 한번 보고싶은 욕심도 들더라구요


다 끝나고나서도 폰이 다 울리고도 


조급해하지않고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해서 나갈떈


찐한 키스까지.. 지금 약속을 여자만나러 가는건데


연이언니가 계속 생각날거같아요 큰일입니다 ㅋ



Comment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59033 강남_돌벤져스 가벼운 발걸음 힘든 귀갓길 민철희 11:08 127 0
59032 강남_돌벤져스 새로 태어난 나님 술마황 10:27 212 0
59031 강남_돌벤져스 이곳이 천국입니다 안왕재 09:55 205 0
59030 강남_돌벤져스 연애감마저 완벽하다 양념자지 06.12 409 0
59029 강남_돌벤져스 극락체험 아직싸지마 06.12 589 0
59028 강남_돌벤져스 간만에 뜨거웠네요 소간쥐 06.12 270 0
59027 강남_돌벤져스 따먹히러 갑니다 큰것만주세요 06.12 571 0
59026 강남_돌벤져스 잊을 수 없는 맛 설영욱z 06.12 611 0
59025 강남_돌벤져스 만족감 100 맵찌리쩌리 06.12 419 0
59024 강남_배터리 와.. 와.. 진짜.. 대박오브대박 쇼핑몰모델출신 특급와꾸녀 댓글+1 킹스근 06.12 710 0
59023 강남_배터리 [리얼E컵프로필]프로필 보아라 최소 즐달각 무조건 지명각 나오는 글램즐달녀 댓글+1 간지폭풍작살 06.12 781 0
59022 강남_배터리 실장님 추천은 최고다!! 떠오르는 에이스!! 필견녀!! 극강의 귀욤상크미!! 댓글+2 대담선생 06.12 643 0
59021 강남_배터리 이런언니는 사기캐 자연섹시글램에 이쁜외모에 썹스까지~~ 완전 사기캐~~ 댓글+1 울트라맨v 06.12 629 0
59020 강남_배터리 육감글래머의 섹시글램녀 완전 지려버렸네요 지렸어 완전이요 댓글+1 꾸꾸까까v 06.12 634 0
59019 강남_배터리 와꾸와 몸매도 끝끝끝 서비스와 마인드까지 끝판왕 배터리 클럽녀 [샤넬] 댓글+2 때릴뿌까콩 06.12 567 0
59018 강남_돌벤져스 과연 소문이 강남대장 06.12 259 0
59017 강남_돌벤져스 여기가 천국이구만 양념자지 06.12 666 0
59016 강남_돌벤져스 이건 대성공이다 알몸왕자 06.12 417 0
59015 강남_돌벤져스 와꾸녀 정복 알몸왕자 06.12 592 0
59014 강남_돌벤져스 자연산 와꾸는 진리다 듀랭이 06.12 397 0
59013 강남_돌벤져스 섹끼보소.. 맵찌리쩌리 06.12 489 0
59012 강남_배터리 이 귀여움을 어쩔껴!! 너무 귀여운 업계 쌩초의 귀여운 단이 댓글+2 홍길동이다 06.11 984 0
59011 강남_배터리 리얼 이아이는 봐야한다 통장 잔고 없기전에 봐서 다행이다 그린이 정말~ 대박이다~ 댓글+2 키라라광팬 06.11 873 0
59010 강남_배터리 말이 필요없습니다 뛰어난외모와 훌륭한바디라인 즐달의그녀 댓글+1 예림이좋아 06.11 981 0
59009 강남_돌벤져스 미팅맛집 돌벤져스 듀랭이 06.11 728 0
59008 강남_돌벤져스 슴가 출렁거림 미치겠네 모찌구찌 06.11 883 0
59007 강남_돌벤져스 왜 그동안 못봤는지 알겠네 백호백호강 06.11 837 0
열람중 강남_돌벤져스 작지만 큰 존재 알몸왕자 06.11 568 0
59005 강남_돌벤져스 1초도 허투루 보내질 않네요 임좌진장군 06.11 658 0
59004 강남_돌벤져스 백마몸매의 불떡녀 댓글+1 종국사랑 06.11 792 0
59003 강남_돌벤져스 칭찬듣다 귀가 닳겠어요 댓글+1 웨이타어딨어 06.11 548 0
59002 강남_돌벤져스 이런 와이프 있으면 안마 안다닐텐데 승회야 06.11 834 0
59001 강남_돌벤져스 이게 단독코스다 양념자지 06.11 623 0
59000 강남_돌벤져스 와꾸녀가 케어해줍니다 안왕재 06.11 552 0
58999 강남_돌벤져스 얘는 무조건 닥 추천이다 구자원 06.11 919 0
58998 강남_배터리 리얼 진짜로 포켓걸 귀요미 강력!! 아주 강력!! 하게 추천합니다 댓글+1 코아라아라 06.10 979 0
58997 강남_배터리 장담컨데 배터리에서 클럽으로 하트를 보면 무조건 완벽히 즐달 할겁니다~~ 댓글+1 경재야가자 06.10 939 0
58996 기타업소 진심으로 즐기는 매니저..작살남 캠핑족 06.10 641 0
58995 강남_배터리 와꾸녀 좋아하시죠? 그럼 무조건 보세요 와꾸&바디&마인드 모두 최고 최상 즐달녀 댓글+1 클락리스 06.10 1265 0
58994 강남_배터리 와꾸가 진짜 비쥬얼이 죽여줍니다 왜 그녀가 강남비쥬얼인지 알게 될겁니다 댓글+1 이리와쫑 06.10 1083 0
58993 강남_돌벤져스 손가락 발가락까지 기네요 백호백호강 06.10 842 0
58992 강남_돌벤져스 좋은 유전자를 물려받았네요 댓글+1 백호백호강 06.10 861 0
58991 강남_돌벤져스 69는 언제나 옳다 임좌진장군 06.10 923 0
58990 강남_돌벤져스 자세마다 맛이 다 다르네요 종국사랑 06.10 644 0
58989 강남_돌벤져스 쪼였다 풀었다 장난 아니네요 댓글+1 승회야 06.10 698 0
58988 강남_배터리 자연D 완전 쵝오 쵝오!! 마인드와 서비스까지 잘해버리는 자연D컵 포켓걸!!! 최재희 06.10 1120 0
58987 강남_돌벤져스 환장하고 덮치다 일어나아 06.09 1040 0
58986 강남_돌벤져스 즐기는 여자는 다르다 웨이타어딨어 06.09 1072 0
58985 강남_돌벤져스 진짜 사랑스럽다 알몸왕자 06.09 1044 0
58984 강남_돌벤져스 완전 섹녀네 듀랭이 06.09 677 0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