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마사지 정석 민쌤 , 여신 은지를 만나다!!

건마기행기


호텔식마사지 정석 민쌤 , 여신 은지를 만나다!!

킹삿깟 0 20,171 2020.12.13 23:03
부천 A 스파
부천시청역 1번출구 도보2분
12월12일
13만원
은지
라인예술임
착해요
야간
10점

부천 A 스파 후기좀 얘기해볼까 합니다.


시설면에서는  A급 시설입니다. 엄청 깔끔 합니다. 샤워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ㅋㅋ


씻고나와 바로 방으로 갑니다. 엎드려 마사지쌤의 손길을 느끼며 압은 강하게


부탁하니 섹드립과 함께 손과 팔꿈치로 목,어깨 아주 시원하게 풀어주십니다.


특히 마사지쌤의 재미있는 언변에 마사지받으면서 한시간이 후딱 지나가네요.

 

허리도 하체마사지도 저돌적으로 마사지쌤의 주요 부위에 닿아도 섹드립 날리며 마사지해주십니다.

 

전립선하기전 얼굴마사지도 시원하고 팩또 꼼꼼이 붙여주며 전립선마사지시 깜짝 놀라 쳐다봤습니다.

 

마사지쌤이 입으로 하시는줄 알고보니 손으로 하시네요.진심 손기술은 찐입니다.

 

노크소리후 긴머리의 여신삘나는 언니 들어오며 올탈하는데 가슴 크기가 B컵에 라인예술입니다.

 

삼각애무시 언니얼굴한번보고  가슴을 만져보니 자연산입니다. 감이 완전 좋네요.


엉덩이와 부드러운 피부 쓰다듬으며 콘 장착후 여성상위로 한참 방아찍다 자세바꿔 뒤치기로 마물했습니다.

 

잠깐누워있으니 청룓서비스를 해줍니다. 그렇게 깔끔하게 마무리한 후 문앞까지 배웅해주며


오빠 나 은지야 또 와서 나 찾아줘 하며 포옹 해주네요~ㅎㅎ음료수 챙겨주시며 갈때 까지 친절히 안내해주네요~^^​
 



Comments

Total 22,344 Posts, Now 1 Page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